CEO 인사말 > 넵코어스

CEO 인사말
항법 전문 기술기업 navcours!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는 역량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윤상준
안녕하십니까?
2019년 4월부터 넵코어스㈜ 대표이사로 부임하였기에 여러분께 인사 올립니다.
저는 창업 초기부터 회사에 몸을 담은 뒤 학창 시절 전공을 십분 살려 연구개발자로서 한 길을 달려오다 취임 전 넵코어스 부설연구소장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저는 1990년대 중반 회사가 막 시작했을 때 품었던 꿈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 벤처로서 주변으로부터 부러움을 받았던 때도 있었으며, 곧 GPS를 기반으로 하는 미래의 시장이 열릴 것이라는 꿈은 우리를 열정적으로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었던 것으로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이후로 지난 20여년간 온갖 시련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어려웠던 상황을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넵코어스 기술력에 대한 확신과 후에 크게 성공할 것이라는 믿음이었습니다. 이러한 믿음속에 우리 임직원들은 넵코어스라는 새로운 배에 올라 자랑스럽고 멋진 항해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넵코어스의 가장 큰 자산은 인력과 기술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완성되지 않은 기술 분야와 시장이 넘쳐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함께 국방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항재밍 기술을 확보하여 우리의 역량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넵코어스 구성원들은 합심하여 다양한 사업 확대와 혁신적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국내에 머물지 않고 세계 무대로 적극 도전하겠습니다. 아울러 지속적인 국책 연구소와 대학 등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선도적 핵심 기술을 확보하여 미래를 준비토록 하겠습니다.

저는 취임 당시 직원들에게 그들과 그들 가족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가족에게 자랑스럽고 행복한 회사 문화를 가꾸도록 하겠습니다.
수익 창출과 영속성이라는 기업 목표에 머물지 않고 우리 넵코어스 구성원들의 대한 자부심 고취와 함께 자주 국방력 기여에 온 힘을 쏟겠습니다. 더불어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새로운 사업 발굴의 일상화를 통하여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사/연구소/공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 2로 66-6
TEL_042.363.9000   FAX_042.363.9001   E·MAIL_webmaster@navcours.com

SITE MAP